본문 바로가기

2008/09/24

(5)
슬램덩크 - 럭셔리 하게 돌아돈 그들의 이야기 슬램덩크 완전판 프리미엄세트 (양장/한정판/완결)... 카테고리 만화 지은이 이노우에 타케히코 (대원씨아이(주), 2007년) 상세보기 책이 깔끔하게 잘나왔습니다. 이왕이면 피규어/브로마이드 등을 같이 포함하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다만, 한세트가 겉표지가 좀 상해서 교환신청했더니 금세 교환해준다는군요. 그래서 별반 깍았습니다. 그외에는 완전 맘에 드는 세트입니다. 소장생각하시는 분은 한질 질러주셔도 후회없을 듯.. 설마 몇달있다 피규어등 포함해서 또 나오는건 아니죠??
돌아온 브라운아이즈 - 변하지 않는 음악 그들이 추구하는 것에 대한 궁금증! 브라운아이즈(Brown Eyes) 3집 - Two Things Needed For The S_21921843 117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해체이후 다시는 새로운 음악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했더나 브라운아이즈가 새롭게 음반을 발매했다. 음악적 갈등이 해체의 이유였던 만큼 두멤버간의 새로운 음악적 방향에 대한 양해가 있었을 것이라 기대했고,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기대했다. 하지만, 그 짧지 않은 시간동안 그들은 음악적으로 별다른 변화가 없었던 듯 하다. 기존의 음반과 다르지않은 스타일과 코드들.. 사실 조금 실망 스럽다. 조금은 이번엔 흑인 색깔이 강한 음악이 되길 바랐지만, 여전히 팝에 가까운 음악을 하고 있다. 그들이 가진 뛰어난 음색을 단순히 팝적 감각으로 묻어버리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다. ..
Casio Ex-S10 : 가벼움과 스림함 그리고 스피드의 조화 Exilim EX-S10 355410 / 디지털가전/휴대폰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기존에 사용하던 파나소닉 제품을 와이프에게 선물(?) 한후 허전함을 느끼던 차에 왠지 카시오의 카메라가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국내에서는 카시오의 카메라가 별로 호응을 얻지 못하지만(개인적인 생각으론 국내 판매가격이 지나치게 높다), 일본에서는 나름 잘 팔리는 회사다. 특히 슬림카메라중 히트작이 많은 만큼 적극적으로 알아보게 되었다. 이 제품은 국내가와 일본현지가의 차이가 거의 2.5배에 달할 만큼 국내가격이 거품이 심하다. 냉정한 얘기로 일본여행(올빼미 여행같은..)가서 잘 놀고 돌아오는길에 구매한다면, 국내 판매가격에 대략 20만원정도 더해 일본여행까지 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일본가격은 대략 20만원 초반가격 국..
개를 기르다 - 인생에서 마주치는 친구들에 대한 깊은 사색 개를 기르다(청년사 작가주의 1) 카테고리 만화 지은이 다니구치 지로 (청년사, 2005년) 상세보기 냥이들 방에 있는 책꽂이에 꽂혀있는걸 우연히 발견해서 보게된 책.... 아내가 누군가에게 선물 받았었나 보다.. 얼마전 하늘나라로 간 동동이(공양이)가 더 생각이 나게하는 책이다. 이책의 주인공들처럼 동동이에게 해주진 못했지만.. 그래도 동동이는 나에겐 특별함이 있는 녀석이었다. 아직 오공이는 옆에 있지만.. 그래서인지 더 동동이에게 미안함이 있다. 우리 곁에 같이 사는 동물들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아주 깊이있게 알게해준 좋은 책이다.. 특히나 만화책이어서 더욱 감흥이 온다...(그림과 글의 잘 조화된 감상..) 주말엔 오공이한테 잘해줘야겠다..
잇 스타일!! 가벼운 패션 에세이 잇 스타일 카테고리 시/에세이/기행 지은이 이선배 (넥서스BOOKS, 2007년) 상세보기 아내가 보고있길래 본 책이다. 내 스스로 패션에 무척 신경을 쓰는 편은 아니지만, 조금 더 감각을 가지고 있는 건 무척 도움이 될거라고 항상 생각해서인지 꾸준하진 않지만 패션잡지도 사서보고 유명 컬렉션의 영상들도 좀 보는 편이다. 현 재 나와있는 대부분의 패션 관련 책들이 뭔가 뾰족한 해법보다는 이런 브랜드 저런 브랜드 하는 식의 된장스런(?) 내용들이 대부분이었다면, 이책은 그래도 브랜드보다는 실제 패션에 대한 예시와 해법을 어느정도 제시해주는 것 같아 꽤나 좋았다. 단 순히 루이비통의 어떤 라인은 어떻다 식의 마치 잡지를 옮겨놓은 듯한 여느 책과는 달리, 시크함이란 어떤 식으로 만들어지는 것이라는 식의 명쾌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