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4)
샤오미 미지아 물걸레 청소기 그동안 이런저런 루트로 많이 추천됐던 샤오미 미지아 물걸레 청소기를 한달전 구매 사용해본 소감을 공유한다.생김새는 워낙 유명하다 보니, 인터넷애 공유되는 사진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듯이.흔히 보는 동그란 걸레가 돌아가거나 정사각형의 밀대가 붙어있는 형태가 아닌, 두개의 걸레부분이 동작하는 형태다. 사진의 위쪽 정사각형 부분은 동작을 위한 모터와 물통(뒤쪽 회색 동그란 부분이 물통의 뚜껑 부분으로, 고무 재질로 되어있다.) 부분이다. 동작은 봉을 세우면 모든 전원이 차단되고, 봉을 뒤쪽으로 꺽으면 기본 전원이 온된다. 그 후 손잡이 부분에 온/오프 스위치를 누르면 동작하고, 물뿌리기 버튼을 누르면 앞쪽으로 물이 분사되는 방식이다. 일단 앞쪽에 LED 라이트가 있기 때문에 물분사 영역및 실제 닦는 곳의 상태..
TM-AC1900을 RT-AC68U 로 변경하기. 아래 문서를 참고 하여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쉽게 적용되었다. 원문 작성하신 클리앙 '사촌간볼빨기'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lecture/10212198 1. 이번 블프등에 구입하신 분들의 펌웨어는 아마도 끝자리가 3181 로 끝나는 최신 펌웨어가 적용되었을 것이며, 이경우 ssh 접속 설정이 없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펌웨어를 170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해야하며, 이 과정이 해당 문서에는 빠져있다. 해당 부분은 위 문서의 댓글 중 '스민초이'님 댓글을 참고하시면 해결된다. 관련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된다. https://slickdeals.net/f/7193262-t-mobile-personal-cellspot-ac-route..
ASUS 공유기 RT-AC68U (T-mobile AC1900) 최근에 이사를 하면서 공유기를 구매해야할 일이 생겼다.기존 회선 - ASUS 공유기(라우터모드) - IPTV 구성에서 배전반내 공유기(라우터모드) - 각방 - IPTV - ASUS 공유기(스위치모드) 구성으로 바꾸다 보니, 인터넷 업체에서 제공된 공유기를 일단 배전반에 넣었다.해당 공유기는 최대 연결 회선이 15개 등으로 불편한 부분이 있다. 물론, ASUS 공유기를 라우터 모드로 사용하면 저런 제한이나속도등에 약간의 이득을 보겠지만. 외부에서 가끔 집으로 연결해야 할 일이 있어 그냥 편하게 ASUS 공유기 한대 더 구매해서배전반에 넣기로 결정했다. 사실 이미 결정했다기 보다는 싸게 나와서 그냥 결정했다.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5GYWPCJ/ref=oh_aui..
지나는길에 들러본 방치 블로그 그냥 디지털 발자취 한번 둘러보는겸 들러봤다. 살다 두고 나온 집 처럼 횡하네. 간간히 들러서 낙서라도 해주마.

반응형